카니발 하이브리드의 출시일이 결정되었습니다. 강인한 외관 디자인과 입체적인 디자인의 카니발 하이브리드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하죠! 미리 말씀드리면 약 300만 원 인상되었기 때문에, 예상 인상 가격인 500만 원 보다 적은 금액으로 체감은 덜 되는 느낌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카니발 하이브리드를 누구보다 먼저, 빠르게 받아보고자 하신다면 위에 사전예약 바로가기 이용하시어 보다 빠르게 사전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시작은 11월 8일 9시에 시작하며, 카니발 3.5 가솔린, 2.2 디젤, 하이리무진 3.2 가솔린, 하이리무진 2.2 디젤 등의 차량의 11월 15일 출시와 함께 고객인도 시작됩니다.
제일 궁금해하실 카니발 하이브리브 가격은 기본 3,325만 원부터 ~ 5,113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지만, 엔진과 옵션여부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니, 원하시는 엔진 종류와 인승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견적내기를 통해 가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니발 하이브리드는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3종을 운영해 고객의 선택이 폭이 넓어졌습니다. 디자인의 경우, 제일 먼저 핸들은 새로운 기아의 로고로 제작된 것을 볼 수 있으며, 사전에 공개된 내용 중 운전자분들을 대만족이 있었던 파노라마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있습니다.
일명 "깜빡이"라 불리며 자주 사용되는 비상버튼이 송풍구와 송풍구 중앙즈음의 위로 올라와 있어, 운전 중 좀 더 쉽게 사용이 가능해진다는 것은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져 이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쇽업소버 개선으로 승차감이 향상되며 흡차음재가 보강되어 실내 정숙성이 강화된다고 합니다.
하이리무진도사전계약이 11월 8일 오전 9시부터 개시가 되었는데요. 21.5인치 후석 스마트 모니터에 OTT 서비스까지 적용되어 많은 이들이 만족할 거라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대한민국 아빠들의 로망 자동차 카니발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보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사전예약하세요!